고은아, 심각한 코 상태 공개 "내 얼굴로 돌아가고 싶다"

기사입력 2022.04.20 3:34 PM
고은아, 심각한 코 상태 공개 "내 얼굴로 돌아가고 싶다"

[TV리포트=노민택 기자] 고은아가 심각한 코 상태를 공개했다.

19일 유튜브 '방가네' 채널에 '생각보다 더 심각한 고은아의 코 상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방가네 철용(미르)은 "앞서 여러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은 게 모발 이식과 다르게 이번은 미용 목적이 아니다. 머리는 미용 목적이 맞고 코는 미용 목적이 아니다"라고 영상 취지를 밝혔다.

고은아는 "코는 일을 하다가 다쳤다. 데뷔했을 때랑 지금 하고 얼굴이 많이 다르다. 코가 짧아졌다"라며 고충을 털어냈다.

이어 "15년 전에 코를 다쳤다. 중간중간 병원도 다니면서 상담도 많이 받아보고 했는데 한동안 상담을 안 받았다. 그래서 지금 코 상태가 어떤지 한번 여쭤보고 추후에 어떻게 할지 고민을 해보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고은아는 그저 "예뻐지고 싶은 게 아니고 원래 내 얼굴로 돌아가고 싶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의사는 CT 사진을 보며 "난이도가 높은 수술이다. 모양은 개선이 가능한데 흉터는 없애기 어렵다. 코 뼈는 정상인데 너무 낮다. 코 모양은 보형물 때문에 유지가 되는 거다. 만약 보형물이 제거가 된다면 더 낮고 코도 짧아질 거다"라고 소견을 말했다.

하지만 더 큰 문제가 있다. 의사는 밑에서 바라본 사진을 공개하며 "보형물이 오른쪽으로 가있다. 휘어도 많이 휘었다. 실리콘이 오른쪽 콧구멍 위로 붙어 들어가 있는 거다"라며 심각성을 강조했다.

고은아는 만약 수술을 진행한다면 연골과 보형물을 함께 사용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방가네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