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남매 아빠' 주걸륜, 누가 봐도 母子...과거 사진 대방출 [룩@차이나]

기사입력 2022.05.09 4:51 PM
'3남매 아빠' 주걸륜, 누가 봐도 母子...과거 사진 대방출 [룩@차이나]

[TV리포트=박설이 기자]중화권 톱스타 주걸륜이 어머니의 날을 맞아 자신의 모친과 아내를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주걸륜은 어머니의 날이었던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모친과 아내 쿤링, 그리고 가족들의 사진을 대방출했다.

앞선 6일, 셋째 출산을 알렸던 주걸륜은 어머니의 날을 기념해 올린 게시물에서 어머니와의 추억, 아내 그리고 아이들과 남긴 추억을 공유했다. 

어린 시절부터 모자가 함께 찍은 사진 속에는 붕어빵처럼 꼭 닮은 주걸륜과 모친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도 주걸륜은 최근 세 아이의 엄마가 된 아내 쿤링과 찍은 사진, 아이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도 여러 장 공개했다. 그 가운데는 고부가 함께 찍은 사진도 포함돼 시선을 모았다.

대만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주걸륜은 2015년 14살 연하의 대만, 호주, 한국 혼혈 모델 쿤링과 결혼했다. 그해 첫딸을 얻었으며, 2017년 둘째 아들을 얻었다. 그리고 지난 6일 셋째인 딸 출산을 알렸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주걸륜 인스타그램, 쿤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