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우현, 솔로곡 ‘눈을 감으면’ 발표…피아노 연주병행

기사입력 2014.02.28 8:11 PM
인피니트 우현, 솔로곡 ‘눈을 감으면’ 발표…피아노 연주병행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첫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에서 멤버 남우현의 솔로곡 ‘눈을 감으면’이 첫 발표됐다.

28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2014 인피니트-원 그레이트 스텝 리턴즈(INFINITE-ONE GREAT STEP RETURNS)가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시작된 월드투어의 앙코르 차원에서 꾸며졌다.

인피니트는 콘서트를 위한 솔로 및 유닛 무대를 준비했다. 앞서 인피니트 소속사 측은 3곡의 신곡을 콘서트에서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우현은 인피니트H(동우 호야)에 이어 개별무대를 가졌다. 우현은 감미로운 발라드곡 ‘눈을 감으면’을 열창하며 피아노 연주를 병행했다. 애절한 보이스를 녹여낸 ‘눈을 감으면’은 기존 인피니트의 분위기와 사뭇 다르다.

앞서 인피니트H는 미디엄 템포의 힙합 스타일의 ‘Alone’을 첫 공개헀다. 두 멤버는 절제된 댄스와 중저음의 보컬과 랩을 구사해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인피니트는 지난해 8월 서울에서 출발해 홍콩 일본(후쿠오카 히로시마 고베 요코하마) 대만(방콕)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쿠알라룸프) 중국(상해 북경) 미국(LA 뉴욕) 페루(리마) 영국(런던) 프랑스(파리)를 찍고 다시 서울로 돌아왔다. 6개월 만에 대한민국 서울로 돌아온 인피니트는 월드투어로 쌓은 공력을 앙코르 공연에서 쏟아 부었다. 인피니트는 무대, 조명, 영상, 각종 특수 장치를 이용해 스펙터클한 무대를 이끌었다.

인피니트는 3월 1일 오후 5시 같은 장소에서 한 번 더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김재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