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생 최수영의 민낯"…수영, 첫 리얼리티 출격

기사입력 2018-01-11 14:12:20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지현 기자] 국내 최고의 아이돌에서 배우로 제2의 시작을 예고한 수영이 ‘오프더레코드, 수지’, ‘핵 지코(HACK ZICO)’ 등을 통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딩고(Dingo)와 손 잡고 첫 단독 리얼리티를 진행한다.



메이크어스의 딩고는 수영의 평범한 일상을 낱낱이 보여주는 첫 단독 리얼리티 ‘90년생 최수영’이 오는 12일 낮 12시, 딩고 페이스북 페이지 및 딩고스튜디오 유투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고 전했다.



‘90년생 최수영’은 ‘소녀시대 수영’이 아닌 평범한 90년생 최수영의 꾸밈 없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수영이 데뷔 11년 만에 최초로 진행하는 단독 리얼리티이자 홀로서기를 한 뒤 첫 출연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수영은 ‘90년생 최수영’을 통해 가족, 친구, 남자친구 등 주변 사람들과 소소하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보편적인 20대 여성의 솔직하고 사실적인 일상을 낱낱이 보여줄 예정으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자연스러운 매력들이 새롭게 비춰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수영은 올해 29살이 된 만큼, 30대를 앞두고 있는 여성으로서의 고민과 생각을 들려주고, 수영의 동갑 친구들뿐만 아니라 90년생 일반인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등 마치 옆집 친구인 듯 시청자들과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수영은“제가 이제 29살이 되는데, ‘90년생 최수영’을 통해 같은 시대를 살아온 저와 동갑인 또래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기도 하고, 저 역시 ‘어떻게 살고 있다’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며 리얼리티 제작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90년생 최수영’은 오는 12일 낮12시 1화 공개를 시작으로, 2화는 13일 낮 12시, 3화는 20일 낮 12시에 딩고 페이스북 페이지 및 딩고스튜디오 유투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90년생 최수영’를 제작하는 메이크어스의 딩고는 2,7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월 평균 조회수 3.9억 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세대를 위한 미디어로, 톱스타 수지의 일상을 담은 ‘오프더레코드, 수지’, 지코의 날 것 그대로의 일상과 솔직한 진심을 엿볼 수 있는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HACK ZICO)’로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딩고가 제작하는 수영의 단독 리얼리티 ‘90년생 최수영’의 첫 화는 오는 12일 낮 12시 딩고 페이스북 페이지 및 딩고스튜디오 유투브 채널을 통해 동시 온에어 될 예정이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수영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