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재희 기자] 배우 이시영이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영국으로 출국했다.
이시영은 22일 자신의 계정을 통해 “버버리와 함께 영국으로 Highgrove Trip 떠나요. 다녀올게요!”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편안한 청바지와 모자를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로 공항에 등장했다.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와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시선을 끌었다.
게시물을 본 팬들은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라”, “너무 예쁘다”, “청바지 정보 좀 알려달라”, “여행 부럽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시영은 지난 2008년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3’로 데뷔해, 이후 ‘꽃보다 남자’, ‘포세이돈’, ‘난폭한 로맨스’, ‘파수꾼’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지난 2016년에는 MBC 예능 ‘진짜 사나이 시즌2 – 해군부사관 특집’에 출연해 강한 체력과 투지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외식업계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8년 만인 올해 파경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지난 3월 “양측이 원만한 합의로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시영 아들은 현재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한 국제학교에 재학 중이다. 해당 학교는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전 학년을 운영하며, 연간 학비는 3600만원이다. 이에 모든 학년을 마칠 경우 총 6억 4000만원이 든다고 알려졌다. 이시영 외에도 해당 학교에는 배우 전지현, 김남주, 방송인 현영 등의 자녀들도 재학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유재희 기자 yjh@tvreport.co.kr / 사진= 이시영
댓글0